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그 해 우리는 프리퀄 뜻 웹툰 바로가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15.
반응형

요즘 풋풋한 청춘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이 프리퀄 웹툰으로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프리퀄웹툰

 

프리퀄이란?

프리퀄이란 영화등에서 기존의 작품 속 이야기보다 앞서있는 이야기를 다른 속편을 말합니다. 오리지널 영화 중에서 전사를 다룬 작품을 말하며 넓은 의미로 속편을 포함합니다. 

오리지널 주인공의 과거이야기, 선행하는 사건을 보여줌으로써 본편의 이야기가 어떤 이유로 이렇게 흘러가게 되는지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해 우리는 프리퀄 웹툰이란?

요즘은 웹툰을 드라마한 작품이 많습니다. 그 해 우리는 드라마는 웹툰이 원작이 아니지만 드라마의 프리퀄 이야기를 웹툰으로 연재하고 았습니다. 드라마에서 두 주인공의 현재 상황이 어떤 이유로 시작되었는지 갈등과 궁금증을 " 그 해 우리는 " 프리퀄 웹툰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해 우리는 프리퀄 웹툰 바로가기▼

 

그 해 우리는 - 초여름이 좋아!

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드라마 <그 해 우리는> 프리퀄 웹툰 대공개!전교1등과 전교꼴등의 한달살기! 적당히 놀고 먹다 적당히 잘 죽는게 꿈인 자유영혼 최웅과, 태어나서 1분1초도 적당히 살아본

comic.naver.com

 

 

등장인물 - 최우식(최웅 29세, 남)
남자주인공 최웅은 움직이지 않는 건물과 나무만 그리는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어렸을때부터 모든 어른과 꼬마들이 부러워하는 도련님이지만 바쁜 부모님 탓에 어릴적 기억은 가게 앞 대청마루에 혼자 앉아 있는 것 뿐이었다. 

 

 

 

등장인물 - 김다미(국연수 29세, 여)
여자주인공 국연수는 쉼 없이 달리기만 하는 홍보 전문가로 나옵니다.
할머니와 둘이 서로를 의지하며 버텨왔다. 이런 개천에서 살아남기 위해 독하게 마음을 먹었지만 최웅앞에서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나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