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아파트 부동산 실거래가 시세조회 필수앱 3가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20.
반응형

아파트 부동산 실거래가 시세조회 사이트 알아보기

내가 관심 있는 아파트 실거래가와 현재 부동산 시세를 꾸준히 지켜보는 게 내 집 마련과 부동산 투자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부동산 하락기 시장에서는  내가 원하는 단지와 매물을 꾸준히 지켜보는 게 자산증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실

아실은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는 앱입니다. PC와 모바일앱에서 부동산 시세와 입주물량 학군정보 매수심리 등 부동산 공부에 꼭 필요한 정보들이 알기 쉽게 정리된 앱입니다. 

아실 - 부동산 시세

 

아실 - 부동산 시세

현재 주택가격심리지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지역 같은 경우는 매수가 확실히 우위인걸 알 수 있습니다. 

아실 - 부동산 시세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매물, 부동산빅데이터 | 아파트는 아실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매매/전세/월세 매물, 입주물량, 미분양, 학군 등 부동산빅데이터

asil.kr

밸류맵

밸류맵은 아파트 이외의 토지, 단독주택 상가등의 실거래가와 매물 경매물건등을 알 수 있습니다. 밸류맵 역시 모바일과 PC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파트와는 달리 매매가격과 시세를 결정하기 어려운 토지나 주택같은 경우에 밸류맵을 통해 최근거래시세와 지가상승여부를 보고 내가 생각하는 금액이 적정가인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밸류맵 -부동산 시세조회
밸류맵 -부동산 시세조회

 

밸류맵 -부동산 시세조회

밸류맵은 거래시점의 토지면적당 단가, 건물면적당 단가와  과거 거래내역으로 가격 상승폭을 알 수 있습니다. 건축물대장 내용도 확인 가능합니다. 신축년도, 건폐율, 용적률, 용도, 규모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토지건물 거래는 밸류맵

가장 쉬운 토지건물 매매 방법! 토지, 건물, 빌딩, 공장, 실거래가와 매물, 가설계까지 한번에!

www.valueupmap.com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아파트 실거래가 - 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 메인 페이지 위쪽 상단에 (구)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누르면 빠른 실거래가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누르고 매매, 전월세를 선택하고 기준연도 지역을 선택하면 단지명, 전용면적, 계약일, 거래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 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 열기/닫기 --> --> --> 블록지번 등의 사유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지도상 표시되지 않는 경우 왼쪽 검색창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양/입주권 단지는 정확한 위치 확인이 불가합

rt.molit.go.kr

아파트 부동산 실거래가 시세조회 필수앱 3가지

오늘은 아파트 실거래가와 부동산 시세조회 시 필수 앱 3가지 아실, 밸류맵,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